블랙티비 해외축구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nba 중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제목 : [Black TV Sports News] ‘엘 클라시코 준비’ 지단 감독, “바르셀로나 메시?...우리도 무기 있어”
댓글 0 조회   258

작성자 : 빨모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639ccf8b730743ac662dfe6a1f7370b1_1576673033_6709.png

2019 엘클라시코 중계 블랙티비





지네딘 지단 감독이 엘 클라시코에서의 선전을 다짐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오는 19일 오전 4시(한국시간) 캄프누에서 2019-20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0라운드 순연 경기를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열린 기자 회견에서 지단 감독은 “밖에서는 많은 말이 있을 수 있지만, 사람들은 좋은 매치를 보고 싶어한다”고 경기에만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어 “우리는 에너지를 경기장에 쏟아내야 한다. 이것은 중요한 경기다. 

바르셀로나가 리오넬 메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우리도 무기를 가지고 있다. 좋은 경기를 원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경기는 한 차례 순연됐다. 스페인 대법원이 지난 10월 카탈루냐 분리 독립 주민투표를 주도한 정치인 등 9명에게 9년에서 13년까지의 징역형을 선고했다.


이에 카탈루냐 주민들은 해당 판결에 대한 항의로 폭력이 섞인 격렬한 시위를 벌이고 있다. 

도로와 공항을 점거했고 항공 운항도 차질이 생겼다. 특히, 주요 노동단체들은 총파업 돌입을 예고한 상태다. 때문에, 안전상의 이유로 연기를 결정했다.


하지만 이날도 과격 시위를 예고했고, 시끄러운 분위기 속에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서는 “경기가 진행될 것이라고 믿는다. 나의 직업은 그라운드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생각하는 것이다. 우리는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아무것도 걱정하지 않는다”고 개의치 않았다.




[Black TV Sports News] 
 

이 게시판에서 빨모님의 다른 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