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티비 해외축구중계 , 해외스포츠중계 , nba 중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제목 : 이승우, “대한민국 선수 책임감 느끼고 뛰겠다”
댓글 0 조회   144

작성자 : 유머게시판관리자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67e3c63529bbb1fd5a2c306961959f77_1600421057_9938.jpg


벨기에 무대 진출 후 최고의 경기를 펼친 이승우(신트트라위던 VV)가 대한민국 선수로서의 강한 책임감을 느끼고 더 나은 활약을 다짐했다.

이승우는 지난 13일 신트트라위던 입단 후 최고의 활약을 보였다. 그는 2020/2021 벨기에 주필러 프로리그 5라운드 경기에서 데뷔골과 멀티골을 기록했다. 신트트라위던 입단 후 1년여 만에 나온 골이어서 의미는 더욱 컸다.

‘스포탈코리아’는 17일 벨기에 언론 ‘헤트 발 빌랑 반 륌부르흐(Het Belang Van Limburg)’와 공동으로 이승우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승우는 “시즌 초반이기에 남은 많은 경기에서도 공격수로서 좋은 모습을 선보여 팀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더불어 “저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뛰는 모든 선수가 한국을 생각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강하다”며 “저희가 잘해야 후배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올 수 있기에 더욱더 열심히 책임감을 느끼고 뛰고 있다. 팬 분들이 늦은 시간까지 지켜봐 주시면서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다음은 이승우와의 인터뷰 전문이다. 벨기에 기자 질문엔 ‘벨’로, 한국 기자 질문엔 ‘한’으로 표시하였다.

- 신트트라위던에서의 한 시즌 반 만에 가장 좋은 모습을 선보였는데, 느낌이 어떤지? (벨)
우선 골을 넣어 기쁘지만, 팀이 승리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다.

- FC 바르셀로나, 엘라스 베로나에서는 개인플레이 성향이 강하지만, 벨기에 리그는 팀플레이를 중시한다. 이승우 선수가 벨기에 리그 팀플레이에 적응했다고 보는지? (벨)
각 리그마다 고유한 스타일이나 문화가 있기 때문에 조금씩 다르다. 하지만 스페인, 이탈리아에서도 팀적으로 움직였지, 개인플레이에 중점을 두고 움직이지는 않았다.

- 공격수의 빠른 수비 전환의 경우도 벨기에 리그와 이전 리그들을 비교해 보았을 때 똑같다고 생각하는지? (벨)
벨기에 리그가 스피드가 더 빠르고, 공수 전환도 빠른 것 같다.

- 지난 시즌은 힘들었다. 이번 시즌의 경우 본인의 경력에 있어서 중요한 해일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는지? (벨)
중요한 시즌이다. 모든 선수가 한 시즌, 한 시즌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지난 시즌도 중요하게 생각했다. 저한테 큰 기회라 생각했기에, 신트트라위던을 선택했다. 하지만 생각했던 것만큼 잘 안 되어 힘든 시즌이었다. 이번 시즌 새로운 감독님도 오시고, 지금보다 더 잘해서 개인적인 성적뿐만 아니라 팀의 성적에도 도움이 되고 싶다.

- 지난 안트워프전이 신트트라위던 유니폼을 입고 치른 최고의 경기였는가? (벨)
많은 경기를 뛰진 못했지만, 두 골을 넣었던 경기였기에 만족스러웠던 경기였다.

- 벨기에 기자단들은 안트워프전이 이승우의 진짜 모습을 보여줬다고 평가하고 있다. 어떻게 생각하는지? (벨)
앞으로 더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다.

- 어떤 모습을 더 보여주고 싶은지? (벨)
아직은 많은 경기를 못 치렀다. 현재 시즌 초반이기에 남은 경기 동안 많은 경기를 뛰고, 공격수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여 팀에 도움이 되고 싶다.
 



이 게시판에서 유머게시판관리자님의 다른 글
제목